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먹방

버거킹 : 해쉬치즈와퍼




위치 : 일산보건소 근방 주유소 밑



해쉬치즈와퍼 버거!!!!

행사중인 먹거리로 버거 단품이 3,900원이다

세트로 주문하니까 7,200원 정도 나왔었음.(내가 낸 건 아니고....)





지져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햄버거는 자고로 이정도 사이즈는 되야지 햄버거다!!! 라고 나한테 말하는 듯한 사이즈.

입주위에 소스를 추접하게 묻히고 먹을 수 밖에 없었음.

먹는 사진은 추접스러워서 안찍었다...ㅋㅋㅋㅋㅋㅋㅋ





토마토랑 치즈 패티가 두툼해서 역시 버거킹은 짱짱맨!!!!!!!! 

행사 자주자주 하시길 바라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