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일상

새벽 충동 낚시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5i8tX



불금인데 두 사내는 일산에서 자정즈음에 충동 낚시를 계획하였다....

미끼를 사러 우리는 일산 라페스타, 웨스턴 돔, 장항IC, 금촌, 운정을 파헤쳤다.

대부분 미끼는 미리 사놓는데.. 우린 급 만남이라 없었다...


이주변 낚시용품점들은 엄청 일찍 닫는다.

혹시나 해서 돌아다닌건데 소득없이 두시간여를 소비했다.

결국 선택은 인천!!! 핸드폰으로 검색해본 결과 청라지구(?) 근방이 가까워 좋았다.



우리가 도착한 시각이 새벽 세시정도 였던거 같다..ㅋ

다행스럽게도 이곳은 24시 판매점이라 영업 중이었다.

여기 사장님 내외분이 아주 친절하셨다.

나와 함께한 파트너는 낚시 고수라

사장님과 대화가 통했다 ㅎㅎ






미끼도 사고, 찌랑 추도 사야겠지.. 음...

이것저것 다해서 10,500원 어치 샀다.





근처에서 물고기 튀는 소리도 서라운드로 들을 수 있었다.

근데 왜 우리 바늘엔 안걸리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날을 꼴딱 세었다...........

피곤하고 초췌한 두 사내.



난 좀 성이 났다.

어차피 손맛만 보려고 했다고!! 정말 너희를 먹을 생각은 추어도 없었다.

너무해....

추어...? 추어탕 먹고싶네.